티스토리 뷰

제천국제음악영화제(Jecheon International Music & Film Festival)는 유일무이 국내 유일의 음악영화제 입니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2005년 1회를 시작으로 영화와 음악의 감동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음악영화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그동안 <원스>, <서칭 포 슈가맨>, <치코와 리타>, <프랭크>, <에이미>, <하늘의 황금마차> 등 다양한 음악영화를 대중들에게 소개해 왔으며,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만끽할 수 있는 독창적인 영화제 프로그램으로 많은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올해로 20회째를 맞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입장권 예매가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됩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음 달 5일 제천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개막식과 개막작 '아바:더레전드'의 관람 티켓은 만 원으로 제천 시민은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오는 10일 폐막식과 폐막작 '수 분간의 응원을'은 전석 무료이며 일반 상영작은 7천원에 예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 영화제는 세계 37개국, 98편의 음악 영화를 선보이며 제천지역 8개 상영관에서 분산 상영됩니다.


반응형
JIMFF 2024 개요

명칭 :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슬로건 : 수페라스켄도 (Superascéndo, 초월하다)

성격 : 부분경쟁 국제영화제

기간 : 2024년 9월 5일(목) ~ 9월 10일(화), 6일간

개막식 : 9월 5일(목) 제천예술의전당

폐막식 : 9월 10일(화) 제천예술의전당

규모 : 37개국 98편의 영화 상영, 26개 팀의 음악공연

장소 : 제천예술의전당, 청풍호반무대, 세명대학교, 청풍리조트,제천문화회관, 제천 영상미디어센터 봄,제천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 제천시내 일원

주최 : (사)제천국제음악영화제

주관 :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집행위원회

후원 : 문화체육관광부, 충청북도, 제천시, 영화진흥위원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