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트가 메인 화면에 개인 이용자도 자신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네이트 오늘)를 도입한다고 밝혔습니다.

네이트 오늘은 생일·결혼기념일 등 각종 경조사 소식부터 아이돌 팬덤의 응원 메시지, 개인의 소소한 광고·홍보 등 이야기를 네이트 모바일 메인에 노출할 수 있는 사용자 참여형 서비스입니다.

네이트는 이 서비스로 그동안 기업 광고 중심으로 운영되던 포털 메인 최상단 영역을 개인에게 개방했습니다. 최근 팬덤을 중심으로 지하철이나 버스 정류장 등 오프라인 공간에 개인이 비용을 내고 광고를 집행하는 사례가 늘어나는 가운데 이러한 트렌드를 온라인으로 확장했습니다. 누구나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국내 주요 포털에 자신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네이트 오늘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메시지와 배경 템플릿을 선택하고, 게시 날짜와 시간을 지정한 뒤 결제하면 됩니다. 이후 관리자의 검수·승인을 거치면 예약된 시간에 네이트 모바일 메인에 메시지가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네이트 오늘'은 시간당 총 10개 구좌가 회전(롤링)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기본 가격은 1구좌(1시간)당 3만원입니다. 특정 시간대에 자신의 메시지만 단독으로 노출하고 싶으면 1시간 기준 30만원의 단독 게시 옵션도 선택 가능합니다. 시간 단위로 원하는 만큼 구좌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네이트커뮤니케이션즈는 네이트 오늘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2주간 1구좌를 1000원에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