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비노기 모바일은 원작의 감성을 계승하면서 모바일 환경에 맞춘 MMORPG입니다. 이 게임은 부드러운 그래픽과 음악을 통해 기존 유저에게는 향수를, 새로운 유저에게는 신선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마비노기 모바일'은 '마비노기'의 메인스트림 시나리오 중 하나인 '여신강림'을 기반으로 한 세계관과 '마비노기 영웅전'의 지역과 인물로 새로운 스토리를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채집, 낚시, 캠프파이어, 합주 등 생활·소셜 콘텐츠와 캐릭터의 개성을 살리는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전사', '궁수', '마법사', '힐러', '음유시인' 5개의 견습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후 전직에서 15개의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직 이후에도 다른 클래스 무기를 장착해 자유롭게 클래스를 바꿀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이용자와 함께 보스를 처치하는 던전과 오픈필드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사냥터 콘텐츠로 구성된 전투 시스템을 갖췄습니다.

이 외에도 초심자 지원 프로그램, 나침반 기능, 성장 가이드를 포함한 상세 가이드와 편의성을 보장하며, 모바일 및 PC 크로스 플랫폼과 화면 전환 기능을 뒷받침합니다.

4월에는 고난도 던전 콘텐츠 '어비스'와 신규 레이드 및 클래스를, 6월에는 신규 사냥터 '구름 황야' 및 신규 던전과 클래스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9월에는 신규 사냥터 '센마이 평야', 신규 던전 '페카' 및 '페론'을 추가한다고 합니다.

넥슨은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전날까지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레이어드 의상 세트'를 선물합니다.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카카오 사전 예약 시 5만 골드를 제공합니다.

마비노기 모바일은 원작의 감성을 잘 살리면서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그래픽과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부드러운 그래픽과 편곡된 음악은 플레이어에게 감정적인 경험을 선사하며, 다양한 생활 및 전투 콘텐츠는 게임의 재미를 더합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마비노기 모바일이 기존 팬들과 새로운 유저 모두에게 매력적인 게임이 되도록 합니다. 마비노기 모바일은 2025년 3월 27일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