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혀니입니다 :) 이번에 대전에 디즈니 스토어가 새로 오픈해서 다녀왔어요!

디즈니스토어는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내에 있습니다.

대전디즈니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디즈니 스토어 
주소 :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123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야외 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들어가면 1층 좌측으로 쭈욱 가면 디즈니 스토어를 볼 수 있었어요 :) 커~다란 푸우가 앞에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에요!~ 주말에 방문하다보니 사람이 아주 많았어요~ 

대전디즈니

오픈 기념으로 어플에서 룰렛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어요! 저 피규어 세트도 엄청 비싸던데... 이벤트 경품당 인원이 적은게 조금 아쉽더라구요 

대전디즈니

제품 구매시 금액 무관하게 미키 풍선도 증정하고 있었어요! 작은 볼펜이라두 하나 사서 풍선도 받으면 좋을 거 같아요! 클럽디즈니 가입 큐알도 안내되어 있었어요 :) 

입구에 귀여운 미키마우스가 반겨주고 있어요 >< 여기가 디즈니 스토어가 맞긴 하구나아 

대전디즈니

봄이라 그런지 핑크핑크한 푸우와 피그렛도 있었어요! 인형이 너어어무 귀엽지만 이미 집에 인형이 많은 만큼.. 인형은 안사기로 했으니 패스!  그런데 저 큰 미키 장식품은 너무너무 탐나더라구요! 귀엽고 거울 옆이나 신혼집에 놓으면 예쁠 것 같은 느낌!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쌌어요..ㅋㅋㅋㅋㅋㅋ 살 수 없는 가격!

대전디즈니

알라딘 램프 요정도 큰 포토존으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귀여운 스노우 볼.. 버즈... 사랑... 

대전디즈니

베이비 푸우, 베이비 미키, 베이비 미니와 이요르 가방! 갖고 싶은것들 투성이에요

대전디즈니

디즈니 인형들과 아이들 옷도 판매중이었어요! 

대전디즈니

 

대전디즈니

여러 공주들의 드레스들도 팔고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오면 진짜 좋아할 거 같아요! 다만 주말이라 사람이 너~~~무 많앗거 여유롭게 구경하지 못해서 조금은 아쉬웠어요.. 시간 되시는 분들은 평일에 오셔서 천천히 구경하세요 :) 

저는 평소에 사고 싶었던 미키모양 얼굴 접시를 구매했어요! 귀여운 미키 풍선도 득템 :)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