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거의 흔적들/게임

[리니지m] 이계의 입구 이벤트

by 다니ꯁ 2020. 7. 1.
반응형

 

 


리니지m 이계의 입구 이벤트!

7월 8일 점검전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아인하사드 100을 소모하면 입장 주문서를 주는데

이걸 사용하면 이계의 입구 던전으로 이동!

생각보다 쉬운데... 주는 아이템은 역시나...

정말 NC스럽네...


 

 

리니지 M 3 주년 : TRINITY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3주년을 맞아 새롭게 변모하는 아덴 월드, 이계의 입구에서 새로운 기운이 느껴지고 있습니다.
이계에서 등장하는 새로운 도전자의 정체를 확인하고, 보상 상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 이벤트 일정
- 2020.07.01.(수) 정기점검 후 ~ 2020.07.08(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1)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이벤트 퀘스트 ‘이계의 입구’를 완료하고, 이벤트 맵 ‘이계의 입구’로 이동하세요.
①이벤트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이계의 입구 이동 주문서 (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②이벤트 퀘스트는 60레벨 이상의 용사님만 수행 및 완료 가능합니다.
2) 이벤트 맵 ‘이계의 입구’에서 몬스터와 이계의 도전자를 처치해 보상을 획득하세요.
①이계의 도전자 처치 시 ‘이계의 상자 (이벤트)’를, 일반 몬스터 처치 시 아데나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②이계의 도전자가 드롭하는 ‘이계의 상자 (이벤트)’ 개수는 확률에 따라 상이합니다.


* 필독! 주의사항
- 2020년 7월 8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퀘스트 ‘이계의 입구’를 더 이상 수행할 수 없습니다.
- 2020년 7월 8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영웅 무기 상자 (이벤트), ‘희귀 스탯 반지 상자 (이벤트)’, ‘희귀 스탯 부츠 상자 (이벤트)’, ‘이계의 입구 이동 주문서 (이벤트)’, ‘이계의 상자 (이벤트)’는 삭제됩니다.
- 2020년 7월 29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전투 강화의 주문서 (이벤트)’ 은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