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남 FC가 오는 25일 오후 7시 탄천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FC 안양과의 하나은행 K리그2 2024 28라운드 홈경기에서 '탄천 맥주 축제'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탄천 맥주 축제'는 매 시즌 다양한 맥주 회사와 협력해 성공적으로 개최됐습니다. 올해는 세븐브로이맥주㈜와 함께 9월 홈경기까지 팬들에게 시원한 논알코올 음료를 제공하고, 여름 더위를 식혀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합니다.

성남FC는 경기 당일 멤버십 회원 및 당일 경기 티켓 소지자에게 축제 참여를 위한 손목띠를 배부할 예정이며, 축제 참여자는 서문 까치라운지에 위치한 세븐브로이 부스에서 논알코올 맥주와 얼그레이볼을 시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세븐브로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관람객에게는 1인당 한 잔의 음료가 제공되며, 미성년 팬들에게는 홉파클링 음료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또한, 경기 당일 각 입장 게이트에서는 선착순 1,200명에게 성남FC 쿨 스카프를 증정합니다. 서문에 위치한 까치라운지에서는 '맥주 빨리 마시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여기서 우승한 참가자들은 하프타임에 열리는 '맥주 배틀 왕중왕전'에 출전할 수 있습니다. 동문 광장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탄천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탄천 맥주 축제'는 경기 시작 두 시간 전부터 킥오프 전까지 서문 광장에서 진행되며, 경기 전 축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포토이즘 포토부스 ▲타투 스티커 체험존 ▲다양한 푸드트럭 라인업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