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라는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합니다.

헤라 블랙 쿠션은 2017년 처음 출시한 이래 수정 화장 용도로만 사용되었던 기존 쿠션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7년 연속 No.1 쿠션의 위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올 2월에는 메이크업 단일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했으며, 제품명 역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변경해 한 단계 진화한 블랙 쿠션이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리뉴얼 작업은 그간 축적된 방대한 고객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차례의 연구와 고객 검증을 거쳐 진행됐습니다. 기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초밀착 커버 기능은 더욱 강화하고, 텁텁함 없이 매끄러운 소프트 새틴 피부 구현을 위해 대폭 향상된 기술력을 적용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독자 기술인 '피그먼트 미립화 공정'을 통해 기존보다 곱고 세밀해진 미세 파우더 입자에, 새로 고안된 스트레처블 레이어 기술을 접목시켜 기존보다 훨씬 유연해진 제형을 탄생시켰습니다. 이러한 제형이 피부에 초밀착되면서 얇고 가볍게 발리고, 주름에 끼임이나 들뜸 없이 메이크업 직후의 정교한 피부가 오랜 시간 편안하게 유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또한 환경에 대한 고민을 반영해 재활용 용이성을 개선하기 위한 디자인으로 변경했으며, 외용기 하단에 재활용 플라스틱(PCR)을 50% 적용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