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광주 회 맛집! 흑석동 여수회수산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여수회수산은 흑석사거리근처에 있는 횟집인데요. 회의 신선도나 맛, 기본 반찬 스끼다시들도 잘 나와서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이에요. 

광주회맛집

여수회수산
주소 : 광주 광산구 풍영로 95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30 - 22:00
전화번호 : 0507-1311-1944
포장, 단체예약 가능, 주차장 따로 없고 골목주차 가능

입구는 카라 노래연습장이라고 써져있는 곳으로 들어가면 되는데요. 이렇게 자동문이 있습니다!  2층은 룸으로 이루어져 있고, 조용하더라구요~ 저희는 시부모님과 부모님을 모시고 갈때 2층 방으로 예약해서 간적이 있는데 조용하고 괜찮았어요. 

쭈꾸미 철이라 그런지 쭈꾸미 샤브와 데침 등이 있었어요. 물회는 엊그제 배달 시켜 먹은 곳보다 더 저렴하네요.. 다음에는 여기에서 물회도 먹어야겠어요!

병어조림과 막회두 있구요. 

각 원산지도 써져 있어요. 광어 우럭 등 국내산 재료들이 많이 있네요!

회집에서 스끼다시는 가격대에 따라 달라지더라구요- 저희는 둘이었지만 회를 충~분하게 먹고 싶어서 모듬회 중자로 주문했어요. 해삼도 먹고 싶었었는데 소에 해삼을 시킬걸 그랬었나봐요!

갑오징어도 좋아하는데 회도 있고 통찜도 있고.. 조만간 또 가야겠네요!

기본 반찬들도 너무 맛있었어요! 우렁초무침이 너무 맛있었어요. 멍게와 소라, 새우가 나왔었는데 해삼이 없어 조금 아쉬웠어요. 

콘푸라이트 올라간 샐러드와 마늘고추가 섞인 쌈장! 이거 찍어먹으면 진짜 맛잇다구요.. 부침개도 한번 더 리필 해먹었어요~

광주회맛집

무조림도 맛있었고, 우렁 회무침...... 회무침 맛집이에요

광주회맛집

새우 미역국이랑 계란찜도 맛있었어요!

광주회맛집

드디어 나온 모듬회! 딱봐도 양도 많고 신선해보이죵?

기본회에 나오는 회로 초밥 해먹으면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 초밥밥이 메뉴에 있어 시키려고 했는데 기존으로 한접시는 나오더라구요! 

광주회맛집

회를 다 먹고 매운탕도 시켜주었습니다 :) 자리를 깨끗이 치워주시고 매운탕 밑반찬도 주셨어요

매운탕 무, 야채도 적당히 들어있고 간도 잘 맞고 맛있었어요 :)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기존 앞접시는 가져가시고 매운탕용 앞접시를 따로 주시더라구요! 이런 섬세함에 감동...♥

 

회도 맛있지만 근처에 참치랑 초밥맛집도 있어서 추천드려요 :) 

2024.04.25 - [ꯁ혀니ꯁ/❥ Eat] - 수완지구 초밥 참치 맛집🍣 호초밥

 

수완지구 초밥 참치 맛집🍣 호초밥

안녕하세요 :) 오늘은 수완지구 초밥, 참치 맛집 호초밥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저녁시간 참치를 먹으려고 하다 눈여겨 보았던 곳 중 한 곳에 배달을 시켜보았는데요 호초밥은 매장이 있어 방문

w0ns.tistory.com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