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기 걸그룹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4억회를 넘어섰습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블랭핑크의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가 14일 오후 10시 46분쯤에 14억뷰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2017년 6월 노래가 공개된 뒤 약 7년 3개월 만에 달성한 기록이라고 합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인기 걸그룹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 유튜브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이로써 블랙핑크는 46개의 역대 유튜브 콘텐츠 가운데 14억건 조회수 영상을 총 5편 보유하게 됐습니다. 앞서 ‘뚜두뚜두 (DDU-DU DDU-DU)’(22억 뷰),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20억 뷰), ‘붐바야’(17억 뷰) 뮤직비디오와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안무 영상(16억 뷰)이 조회 수 14억뷰를 달성한 바 있습니다.

‘마지막처럼’은 중독성 있는 신디사이저 음향과 로맨틱한 가사가 특징인 댄스곡입니다. 이 노래는 지금까지 미국과 영국을 포함한 74개국에서 아이튠즈 송 차트 1위에 올랐습니다. 또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K팝 비디오’로 선정됐습니다.

 

한편, 블랙핑크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전 세계 남녀 가수 가운데 가장 많은 9480만명 이상입니다. 콘텐츠 누적 조회 수는 367억회를 넘겼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인기 걸그룹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 유튜브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