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는 여성 BJ A씨를 폭행하고 협박해 금품을 갈취한 남성들이 붙잡혔다고 합니다.

2024년 08월 0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관악경찰서는 특수강도 혐의로 30대 남성 2명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이 남성들은 지난 3일 새벽 2시쯤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여성 BJ A씨의 집에 침입해 목을 조르며 “돈을 송금하라”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 남성들은 방송 후원 대가로 여성 BJ A씨에게 사적 만남을 요구했는데 여성 BJ A씨가 이를 거절하자 협박하기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A씨는 “제가 1년 넘게 스토킹을 당했다. 제가 불편하다. 방송에 후원도 하지 말아 달라고 여러 차례 말을 했는데 그럼에도 계속 찾아왔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들은 범행 후 달아났다가 3일과 4일 이틀에 걸쳐 경기 파주와 충남 천안에서 순차적으로 검거됐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이들은 피해자에게 보냈던 후원금을 돌려받기 위해 찾아갔다가 범행했다고 진술했다고 합니다.

CCTV 영상 자료에 따르면 새벽 시간, 검은 마스크와 모자를 쓴 남성 2명이 주택가 골목길에서 빠져나오고 잠시 뒤 경찰관들이 주변을 수색하는 장면이 담겼습니다.

경찰은 남성들이 A씨로부터 1000만원가량 갈취한 사실을 확인하고 특수강도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