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우먼 이수지의 유튜브 채널에 BJ 과즙세연의 출연이 예고됐으나 돌연 삭제됐다고 합니다. 이수지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예고 영상이 삭제된 이유는 주로 부정적인 여론과 관련이 있습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취하면 사칭범'에 올라온 가수 권은비 편의 영상 말미에는 BJ 과즙세연이 이 콘텐트에 출연한다는 예고편이 담겼습니다.

앞서 이수지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6에서 BJ 과즙세연을 패러디한 '육즙수지'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가운데, 두 사람의 실제 만남이 성사된 것입니다.

예고 영상에서 이수지는 과즙세연을 향해 "거울 보는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또 이수지가 연 매출을 묻자 과즙세연이 "30억 정도 된다"고 답하는 장면도 담겼습니다.

반응형

예고 영상 공개 후, 일부 누리꾼들이 과즙세연의 과거 콘텐츠가 자극적이라는 이유로 비판을 쏟아냈습니다. 이들은 "여캠 BJ를 양지로 끌어오지 말라"는 등의 의견을 제시하며, 과즙세연의 출연 자체를 문제 삼았습니다.

이후 영상에서는 과즙세연 출연 예고 장면이 삭제했습니다. 그리고 현재까지 제작진은 별다른 사유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과즙세연이 출연하는 예고편 영상 삭제는 주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의 비판과 부정적인 여론에 기인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사건은 콘텐츠 제작자와 출연자 간의 관계, 그리고 대중의 반응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잘 보여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