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혀니입니다 :)

평소에는 아침밥 안챙겨먹어도 여행가서, 호텔가면 조식 꼭 챙겨먹는거 저희  쀼만 그런가요? 곧 내려가서 먹을거지만 여기 호텔 조식엔 뭐가 나오는지 보자~~~라며 괜히 인터넷으루 검색을 하기두하구요 ㅎㅎㅎ 이틀차에는 내려갔더니 사람이 조금 없길래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ㅎㅎ

반꾸온과 쌀국수를 즉석에서 만들어주셔요 :)

팬케이크와 와플이 있어요~ 함께 곁들여먹을 수 있는 쨈과 꿀도 있었어요. 저는 여기 팬케이크가 맛있더라구요! 에그스테이션에는 오믈렛, 계란, 스크램블 이렇게 3가지의 종류가 있어요 오믈렛의 경우에는 앞에 없으면 바로 만들어 주시기도 하시더라구요! 

쌀국수에 곁들일 수 있는 토핑들도 옆에 있어요! 반미 바게트와 속재료들도 있답니다! 반미에는 이미 고기가 들어있고 나머지 재료들을 넣을 수 있었어요. 저는 아직 향신료 맛이 어려워 반미는 먹기 힘들더라구요.. 

이.. 잡곡들은 데코용일까요........ ?-?ㅋㅋㅋㅋㅋ

따뜻한 음식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볶음 국수와 볶음밥등 다양한 핫푸드들이 있었지만 뚜껑을 하나하나 열기 힘들어 하나만..

샐러드와 콜드푸드들도 마련되어 있어요 :) 

요거트와 우유, 두유, 시리얼까지! 씨리얼은 단것과 안 단 것 두개가 있었어요. 아직 향신료에 적응하지 못한 저는 당여니 달달한 씨리얼 픽..♥

뜨거운 커피와 차들도 마련되어 있구요!

제가 빵 좋아하는건 또 어떻게 알고,, 한쪽에는 빵들이 한 가득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바게트에는 고기가 안들어 있는 빵이라서 잘 먹었어요 >< 그 겉은 바삭!하고 부드러운 베트남식 바게트..! 옆에 있는 햄이랑 치즈로 샌드위치도 만들어 먹었어요~

이렇게 햄과 치즈, 버터, 올리브 등이 있답니다.

얼음과 커피, 뜨거운 물이 있어요! 글을 보시는 분은.. 조식시간에 텀블러를 하나 가져가셔서 얼음을 담으시면 하루 일정동안 시원한 물을 마실 수 있을거에요! 저희는 항상 까먹고 조식 먹으러 가서야 생각이 나서 그러지 못했다는 소문이..

과일 종류는 날마다인지, 시간마다인지 조금씩 바뀌더라구요! 저희가 간 첫째날, 둘째날 과일 구성이 조금씩 달랐는데 망고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이날 먹은 패션후루츠와 수박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꿀 수박....

푸꾸옥 쌀 국수는 저희가 평소 먹는것과 다르게 쌀국수가 조금 두껍다고 하더라구요! 향신료 맛이 강했던 쌀국수는 남편에게 토스.....

수영장에 조식까지 있는 가성비숙소! 진짜 추천드려요 ㅎㅎ 호텔에 다른 정보도 남겨 놓았으니 한번 읽어 보세요 :) 

2024.04.01 - [ꯁ혀니ꯁ/❥ Overseas Trip] - [푸꾸옥] 윈덤가든 그랜드월드 리조트 (Wyndham Garden Grandworld Phu Quoc) 가성비 호텔 추천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